리눅스 특정 사용자 패스워드 초기화 방법 linux user password reset

1. root 계정 로그인 후
2. passwd -d [user 계정]

-> 다음 해당 유저 로그인 시 비밀번호 재설정 해야 함.

댓글

  1. 덕분에 골치아팠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해결 되었다니 다행입니다. 글 올린 보람이 있네요. ㅋ

      삭제
  2. 너무감사합니다!!!!!덕분에 해결했어요 ㅜㅜ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도움 되었다니 기쁩니다. 행복하세요~

      삭제

댓글 쓰기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[Tomcat] Tomcat 서버 Manager 페이지 접속하기